터널 베어(Tunnel Bear) 무료 VPN 후기.

인터넷을 검색해보다가 터널 베어(Tunnel Bear) 라는 것이 무료 VPN 추천 리스트에 있길래 직접 다운받아서 실험해봤습니다.

이름도 귀엽고 무엇보다 지금가지 본 유료, 무료 VPN 프로그램 다 통틀어서 터널 베어(Tunnel Bear)디자인이 가장 이쁘더라구요.

첫인상은 정말 좋았습니다… 그런데..

무료 VPN 추천 터널 베어 Tunnel Bear

귀여운 곰이 반겨줍니다.

터널 베어 VPN 가격 입니다. 무료 – 한달 – 1년 이렇게 나뉘어져 있네요.

헉 그런데 자세히 보니..

무료 VPN이 꼴랑 한달에 500메가 주네요 -_-;;; 하루도 아니고.. ;;

이거 잠깐이면 다 쓰는 용량인데 그냥 돈 주고 쓰라는 거네요..

한마디로 딱 터널 베어 이렇게 사용 하면 된다 하고 진짜 맛보기만 보여주는 것..

그래도 혹시 모르니 다운 받아봅시다.

터널 베어 다운로드 윈도우, 맥
터널 베어(Tunnel Bear) 무료 VPN 추천 할만 할까?

일단 맥, 윈도우, iOS, 안드로이드 이렇게 플랫폼 4가지 지원.

23.5메가

설치 화면도 이쁘네요. 저는 이런 색감을 좋아합니다.

곰이 너무 귀여워요 ㅋㅋ 속도만 제대로 잘 나와주면 이것도 한번 유료로 써볼까 했지요..

무료로 사용하시려면 이메일 계정만 있으면 됩니다.

확인 메일이 가요.

메일 인증되면 이렇게 Account Confirmed 라고 나옵니다.

자 터널 베어 무료 VPN 체험을 해봅니다.

처음에는 이렇게 흑백으로 나와요. 터널 베어 팀이 지도까지 엄청 귀엽게 잘 만들었습니다. 이런 센스 좋네요 ㅎㅎ 이거 보고 있을 것은 아니지만 이왕이면 이렇게 보기에 기분좋게 해놓으면 좋죠!

약 20여개의 나라를 지원하고 있으며(영국,독일,스페인,네덜란드,호주,홍콩,멕시코,미국,일본,프랑스,스웨덴,싱가포르,덴마크,인도,캐나다,아일랜드,이태리,스위스,브라질,노르웨이)

확장 중이라고 하는데 예전에 비해서 크게 달라진 것은 없어 보입니다. 과거에도 조금 귀여운 인터페이스이긴 했는데 지금에 비하면 좀 구렸거든요.

여러가지 나라가 있지만 가장 빠른 속도를 테스트하기 위해 바로 옆나라인 일본으로 가봅니다.

조금 아쉬운게 바로바로 가장 빠른 속도의 VPN를 체크해서 선택할 수 있으면 좋겠는데..

일단 나라를 선택하니까

ㅋㅋ 이렇게 컬러로 바뀌면서 한국에 있던 곰이 땅굴을 파고 일본으로 넘어가서 쏙 나옵니다. 비주얼로만 따지면 지금까지 써본 VPN 프로그램 중에 단연 최고!!

하지만 가장 중요한 VPN 속도는?

기가 막히네요.. 아무리 무료 VPN 이라지만.. 일본 서버 핑이 180에 다운로드 속도가 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레기 예쁜 쓰레기였구나.

백번 양보해서 속도가 일시적으로 저렇게 나왔다 치더라도, 오백메가 주는 무료 VPN는 솔직히 의미가 없습니다.

사람들이 무료 VPN 사용하는 이유가 대부분 워닝사이트에 막힌 이미지, 동영상, 자료 다운로드 등인데.. 30분만 봐도 그냥 끝나겠어요.;

삭제.

아래 무료 VPN 추천 리뷰 보시고 그 중에 하나 고르세요. 요즘 좋은거 천지에요.

[무료 VPN 리뷰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