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토렌트 ip 추적 피하는법 우회 프로그램

최근 친구가 토렌트 ip 추적 피하는법을 아냐고 물어보더군요. 도대체 뭐 때문에 그런걸 알려고 하느냐니까 “그건 니가 알 필요 없고” 그러더라구요 ㅋㅋ

뭐 용도야 추측이 가긴 하지만.. 개인의 사생활이니 제가 계속 물어보는 것도 실례지요. 저 또한 남에게 말하지 못하는 사생활이 있으니 남의 인생도 존중을 해줘야합니다. ㅎㅎ

<중국, 한국 정부의 인터넷 제한 정책은 진짜 노답 ㅜㅜ>

예전에는 토렌트 IP 필터링으로 하면 된다고 잘못된 정보가 퍼지기도 했는데요. 토렌트 자료 받다가 고소당하신 분들의 카페 글들보면 그걸로 안심하고 있다가 고소미 드신분들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설정 한번으로 IP 추적을 피하는 법은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유료 VPN 빼고는 절대 답이 없어요. 무료 VPN 들은 보안이 안되거나 log(사용자의 접속기록)을 보관하고 수사기관이 요청하면 주기도 하기 때문에(왜냐면 회사가 덜 피곤해지니까) 썼다가 ‘출석 요구서’를 받을 수 있지요.

그럼 일단 내가 원하는 바를 이루기 위해서는 ‘IP 우회 프로그램’을 통해야 한다는 것은 알겠는데 어떻게 해야 완전히 누군가의 추적을 피해서 좀 더 안전하게 인터넷 서핑을 즐길 수 있을까요.

사실 간단 합니다. 두가지만 확실하게 체크하시면 되요.
‘높은 수준의 패킷 보안’
‘Log 정책 확실한 업체’

쉽게 이야기 하자면 [내 컴퓨터] – [VPN 업체] – [목표 사이트(혹은 토렌트)] 이렇게 데이터가 왔다갔다 하잖아요.

사실 저 사이에 한 단계가 더 있어요. [내 컴] – [국내 ISP(인터넷업체)] – [VPN] 이렇게 전달이 됩니다. 그럼 내 컴퓨터에서 나가는 데이터도 ‘암호화’가 되어야 하고 ‘VPN 회사’를 통해 내가 원하는 자료를 업/다운로드 할때까지 즉 ‘끝에서 끝’까지 암호화가 이루어 져야 합니다.

그리고 저런 Log가 남지 않아요 해요.

만약에 님의 IP가 111.222.333.444라고 칠게요.

——————-

업체에 [111.222.333.444]라는 IP를 가진 사람이 [막.나쁘고.그런.사이트]에 접속해서 <저런 이미지>랑 <이런 동영상>을 다운받고 그랬데요~

——————-

라는 데이터가 저장이 되어있으면 어떨까요. 우리가 VPN을 이용해서 불꺼진 방(?)에서 조용하게 ‘개인의 취향’을 즐긴 의미가 없어집니다. 기분나쁘기도 하구요.

그리고 만약에 의뢰를 받은 법무사, 변호사 사무실 혹은 경찰 등에서 심어놓은 미끼 토렌트를 물었을 경우에 해당 업체에 해당 VPN IP에 접속한 한국 IP를 달라고 요청한다면?

우울해지죠.

최소한 3년에서 5년 이상은 전세계인들에게 검증받은 VPN 회사를 사용하셔야 하고(한국, 중국 업체 비추합니다.) 토렌트 혹은 고화질 동영상 서비스들을 사용하실거면 속도까지 빨라야 합니다. 안그럼 암걸리죠.

무조건 첫번쨰 추천은 [유료 VPN 리뷰 1위] 입니다. 1등은 이유가 있는거에요. 그리고 제가 리뷰해놓은 다른 유료 VPN 서비스들도 많이 보세요.